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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사용자의 데이터를 수집하는 스마트 TV

date2018-0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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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당신이 인터넷에 연결된 TV를 시청한다면, 당신도 역시 시청당하게 될 것이다. 뉴욕 타임스는 시청자들의 습관을 추적하는 서비스 ‘Samba TV’에 대하여 집중조명하였다. 이 서비스는 미국 전역의 1,350만개의 스마트 TV에 설치된 소프트웨어로 사람들이 어떠한 프로그램들을 시청하는지 초단위로 정보를 수집한다.


Samba는 수집한 데이터를 제 3자에게 판매하지는 않지만, 대신 해당정보를 사용하여 타겟 광고를 하는데 사용하고 있다.당신이 이러한 방식에 대해 싫어한다면 거부해도 된다. (Samba TV90퍼센트의 사용자들이 서비스를 동의하였다고 주장한다.) 이러한 방식으로 거실에서 당신의 생활패턴을 수집하는 서비스들은 계속 될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들은 당신에게 충분하게 말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