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산업] GM은 운전대와 페달이 없는 자율주행차를 위한 법안 청원

날짜 : 2018-01-12조회수 : 93

[산업] GM은 운전대와 페달이 없는 자율주행차를 위한 법안 청원

작성일 첨부파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출처 : Fortune('18.1.12.) 링크 : http://fortune.com/2018/01/12/general-motors-robo-self-driving-car/
첨부파일 없음

 

 

General Motors(GM)는 2019년까지 로보트 공유 서비스를 시작할 준비를 하면서 스티어링 휠, 페달 또는 기타 수동 조작 장치가 없는 자동 운전 Chevy Bolts에 적용 할 수 있는 권한에 대해 묻는 청원서를 연방정부에 제출했다.

 

국가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 (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에 제기된 청원서는 상업용 로봇 액시 (Robotaxi) 서비스를 도입하려는 회사의 목표를 향한 가장 최근의 단계이다. 

 

연방 정부의 일반적인 차량에 대한 요구사항과 인공 지능에 의해 구동되는 차량에 대한 요구사항은 일치 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일반적인 차량은 핸들에서 에어백을 필요로 한다. 그러나 차량에 핸들이 없으면 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은 불가능하다. GM은 다른 접근법을 통해 이러한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는 권한을 NHTSA에 요청하고 있다.

 

NHTSA가 GM의 청원을 승인하더라도 GM은 여전히 주와 협력해야 한다.